학과소개

  • 자유게시판
  • Q&A
  • 학과공지
  • 학생회/소학회공지
  • 대학원공지
  • 갤러리
  • ABEEK공지

학과공지

환경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동계 공학인턴십 서류 제출 안내
작성자 홍해인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12-22 마감일 2018-02-27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96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17-동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

 

안녕하세요. 학과 사무실입니다. 아래 내용을 꼼꼼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동계 공학인턴십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인턴십 기간 및 인턴십 종료 후,

공학인턴십 담당 교수님과 학과 공학인턴십 메일로, 안내드리는 서류를 모두 제출하셔야 합니다.

(학과 인턴십 메일 einternship@ajou.ac.kr) (홍민선 교수님 메일 msh@ajou.ac.kr)

 

** 메일 제출 시, 제목에 다음의 양식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학과/ 학번/ 이름/ n주차> 반드시 기재

 

예시)


1 주 차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환경안전공학과 / 2017****/ ** / 1주차

2 주 차

환경안전공학과 / 2017****/ ** / 2주차

3 주 차

환경안전공학과 / 2017****/ ** / 3주차

활동 종료 후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외 제출서류 / 환경안전공학과/ 2017*****/ **

 

 

붙임 1.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인턴십 활동기간 중 매주 제출해야함.)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주간업무일지는 월~금 까지의 실습 내용을 주간업무일지에 작성하여 그 다음 주 월요일에 제출합니다.

 

붙임 2. 현장실습 출근카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 인턴십 기간 중 작성(담당자 확인 필))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붙임 3.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붙임 4.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붙임 5. 인턴십 발표자료 PPT (10장 이내) (인턴십 종료 후 제출)

 

인턴십 발표회는 227일 화요일이며, 추후 변경될 시에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발표회 당일 모든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하셔야 하며, 개인별 인턴십 기간을 고려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환경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학년도 동절기 단축근무 시행 안내
다음 2017-2학기 「다르게」, 「크게」장학 장학금활용보고서 제출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ABEEK 공학인증
  • 한국장학재단
  • 병무청
  • 대학원
  • BK사업단
  • 특허검색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환경공학과 대표전화:031-219-1531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environmental Engineering.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